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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고객 의외 및 상담(고객의 편리와 이익고려 Needs파악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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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| 계획 수립(맞춤형서비스 설계,서비스 내용 상호검토및 승인,실행계획 수립 |
3 | 실행(사전TEST완료 후 설치 및 공사). |
4 | A/S (고객만족 확인 및 의견수렴). |
5 | 운영관리(개선반영). |
◎ Vision
고객만족 | 최고의 역량과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가치의 극대화를 위해 전사적 지원체계를 구축하고, 고객의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를 최우선으로, 종합 금융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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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otal서비스 | 양질의 고객 서비스, One Plus 만족 서비스 |
기술개발 | 선진기술 및 디지털시대의 요소기술 연구를 통하여 고객에게 먼저 비젼를 제시하고, 금융솔루션 트랜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기술력을 확보하여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정보기술 IT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 |